본문 바로가기

ON동네 [라디오]/[백C의 라디오하뭉]

라디오 하뭉 10회 - 뮤지션편


안녕하세요! 백C의 라디오 하뭉 

한채완 PD입니다


오늘은 라디오 하뭉 10회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이번에도 저번 회차와 같이 '하루'를 주제로

게스트 2분만 모시고 진행했습니다.



역시 고정 패널로 '여자들 피리피그'의 피리피그님

또 다시 나와주셨어요!


벌써부터 이번 회차 방송이 기대되시죠?ㅎㅎ

이번 회차 게스트분들도 만나볼까요?



오늘의 게스트로는 

제인제이님이병석님이 나와주셨어요!

두 분 다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계세요



특별히 제인제이님과 같이 활동하시는

이성하님도 녹음에 참여해주셨어요

 



1부 게스트분들을 알아보는 시간에서

제인제이님은 굉장히 여성여성하지만

한편으로는 또 진지하고 솔직한 얘기를 해주시면서

걸크러쉬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이병석님은 제인제이님과 같은 질문에도 

가장 뿌듯했던 하루가 한글을 깨우쳤던 하루라고 답하실만큼 ㅎㅎ

색다른 답변을 해주시면서

독특한 면모를 보여주셨습니다!!


라디오하뭉 10회

1부 듣기


음악으로 보는 하루 2부에서는 

이병석님과 제인제이님이 오늘도 직접 라이브를 해주셨어요!


오늘도 저는 이렇게 귀호강을...



이병석님은 자작곡 '별' 그리고 '다시 만날 날엔'

을 불러주셨어요.

이병석님의 싱글이 너무 기대될 정도로 좋았습니다!!



제인제이님은 자작곡 이성하 님과 같이 작업한 'After Rainy day'

그리고 커버곡 'Lost and Found' 까지!!

앵콜곡까지 불러주셨답니다 


라이브 뿐만 아니라 게스트분들의 음악 추천까지 들을 수 있는

라디오하뭉 2부, 빨리 들으러 가봐야겠죠?


라디오하뭉 10회

2부 듣기



오늘도 녹음을 재밌게 마쳐서 

뿌듯한 백C님의 모습입니다 ㅎㅎ



백C의 라디오하뭉은 계속됩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회차도 기대해주세용~